몇해전 세상을 등진 Ronnie James Dio (1942-2010)를 추모하는 음반 This is your life가 나왔는데요, 메탈리카, 엔스렉스, 스콜피언스, 스트라이퍼, 롭 헬포드, 모터헤드 등등의 동료 후배 뮤지션이 참여한, 여기까진 그냥 그렇고 그런 트리뷰트 앨범입니다.
그런데 2번째 트랙 The last in line 을 녹음한 팀이 Tenecious D.
이 잉? 눈을 씯고 다시 봤는데 역시 그 '테네시어스 디' 맞습니다. (푸하하하하... 이런이런. 저 거지같은 인간이 기어코 '진짜' 뮤지션들 틈에 자리를 틀었구나) Tenecious D의 주인공은 다름아닌 영화배우 Jack Black 입니다. (저 인간들 정규음반은 아무리 영어를 못하는 사람이 들어도 민망해서 2곡이상 들을 수 없을 정도로 더러운 가사 투성이... 귀를 막 파고 싶은.. ㅌㅌ) 그랬던 잭이 마침내 뮤지션으로서 인정을 받은 걸까요?
아무튼 장난기 쏙 뺀 잭 블랙의 노래, 좀 아쉽기도 하지만 감동적 입니다. 격하게 환영~
We're a ship without a storm
We're the cold inside the warm
We're the laugh without tear
We're the smile without the mirror
The Last In Line - Tenecious D
http://youtu.be/B0bPIgJSg00
음... 당췌 Jack Black 이 뭐하는 놈인지 잘 모르시겠다면...
http://youtu.be/XCwy6lW5Ixc (School of Rock Trailer)
어차피 시작된 장마, 버텨봅시다. Stay Dry ~
댓글 없음:
댓글 쓰기